(주)모네다대부  2018-서울노원-00025(대부업)  2018-서울노원-00026(대부중개업) 회사소개 | 대출사례/후기 | FAQ

대출후기/사례

HELP 센터

1661-5851

후기. 대부업에 관한 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등록일 2020-07-25 16:38 조회수 2,941

안녕하세요.

정말 다급한 상황에서 6천만원이 필요했던지라 부랴부랴 은행, 저축은행을 알아봤지만 DTI, LTV가 어쩌고 하며 어렵다는 답변 뿐이었습니다.
신용대출 좀 있었다 해도 제 신용상태나 직업이 나쁜 상황도 아니고 6억짜리 집에 기존 담보대출 2억원 정도라 어렵지 않으리라 생각했습니다.
주거래 은행에서 어렵지 않으리란 생각에 평소 급여이체를 하던 은행지점을 가보았지만 냉담한 반응으로 잠깐 상담후 되돌아 와야 했구요..
평소 큰 혜택이라도 줄것 마냥 주거래 어쩌고 하던 은행에서 투명인간 취급 받으니 정말 욕나올뻔 했습니다.
두번째 은행도 마찬가지, 하다못해 저축은행도 알아보았지만 안된다고만 이야기 할 뿐 제대로 방법을 알려주는 곳은 단 한곳도 없었습니다.

자금을 당장 이틀후에 마련해야 하는 상황이라 결국 네이버 검색을 통해 귀사를 알게되었고 상담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 급한 상황에 대해 충분히 공감해주시고 전화와 팩스만으로 일사천리로 신청과 접수가 처리되고 있음에 놀랐습니다.
아울러 담보대출에도 불구하고 은행에서는 꿈도 못 꿀 빠른 시간내, 이틀만에 계좌를 통해 송금 받고 나서야 이제 비로소 안도가 됩니다.
중도 상환수수료도 없다고 하니 어차피 6개월간만 쓸 자금이기에 은행 중도상환 수수료 2%를 고려해보면 오히려 비용적으로도 유리하다는 답이 나오네요.
긴요한 상황에서 고객 관점에서 친절하게, 그리고 일사천리로 일을 진행해주신 김현주 부장께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목록